정품 보장

파워맨의 모든제품은 100%수입산 제품입니다,절대로 국내에서 구하지 못하는 수입산 제품만 취급합니다.

포장

제품포장은 내용물이 보이지않는투명한긴공팩으로 포장후 다시한번 종이상자로 포장드립니다.

1+1 이벤트

모든제품 1개 구매시 1개 더 드립니다.1+1에 사은픔도 드립니다.

배송

당일3시전으로 입금해주시면 당일로 배송 나갑니다.


파워맨은오랜 구매대행경험과 각 종류별 수입산 발기,조루 제품을취급하는 종합 쇼핑몰입니다~

기본에 충성하고 센스 있는 쇼핑몰로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.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‌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파워맨은 1+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‌많이 이용부탁드립니다.^^

비아그라 복용법과용량

비아그라는 실데나필로서,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50 ∼ 100 mg을 경구투여하며, 경우에 따라서는 성행위 4시간 전에서 30분 전에 투여하여도 된다.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증감할 수 있습니다.
실데나필의 혈장농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므로 초회용량을 50 mg으로 조절 하여야 한다.

READ MORE

시알리스 복용법과용량

타다라필로서. 1일 1회  성행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은 10~20mg을 경구투여하며,경우에 따라서는 성행위 4시간 전에서 30분 전에 투여하여도 된다.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증감할 수 있습니다.
타다라필의 혈장농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므로 초회용량을 10 mg으로 조절 하시면 좋습니다.

READ MORE

정품 비아그라 구매문의

 

파워맨은 고객의 안전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100%정품 입니다. 정품 비아그라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

V I E W   M O R E

발기부전원인

발기부전의 원인은 고령, 흡연, 음주, 당뇨, 고혈압, 뇌혈관질환 등이다. 그 외에 호르몬제제, 고혈압 치료제 중 일부, 향정신성 약물 등도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며, 뇌와 척수, 골반의 수술 및 손상도 발기부전을 야기할 수 있다. 만성질환으로는 다발성경화증(뇌, 척수, 시신경을 포함하는 중추신경계에 발생하는 만성 신경면역계 질환), 기타 신경계 질환, 우울증, 만성 신부전 및 간부전증, 만성 폐쇄성 폐질환, 피부경화증(피부가 굳어져 탄력이 없어지는 질환) 등이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다.

비아그라정100밀리그람

사용상의주의사항

1) 비아그라는 치료시작 전이나 치료 중 및 치료 후 모든 형태의 질산염 제제 또는 NO 공여제 (니트로글리세린, 아질산아민, 이소소르비드질산염) 를 복용하는 경우 혈압강하작용이 증강되어 과도하게 혈압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의사는 이 약을 처방하기 전에 환자가 질산염 제제 및 NO 공여제를 투여하지 않았는지 충분히 확인하여야 하며 이 약 투여 중 및 투여 후 질산염 제제 및 NO 공여제를 투여하지 않도록 주의시킨다.
2) 외국의 경우 시판 후 이상반응 모니터링 결과 심혈관계 이상반응으로 인한 사망 등의 이상반응이 보고되었으므로 심혈관계 장애 유무를 충분히 확인하여야 한다.
3) 심혈관계 질환을 가진 환자들이 성행위를 할 경우 심장에 대한 위험의 가능성이 증가하므로 이 약을 포함한 발기부전의 치료제는 심혈관계 상태를 고려하여 성행위가 권장되지 않는 환자에게는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.
4) 이 약은 건강한 지원자에서 누운 자세 혈압의 일시적인 감소를 초래하는 전신 혈관확장의 특성 (평균 최대감소: 8.4/5.5 mmHg) 을 가진다. 이는 정상의 환자에서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약을 투여하기 전에 의사·약사는 심혈관계 기초질환을 가진 환자가 특히 성행위를 할 경우 이러한 혈관확장효과에 의해 이상반응을 보일 가능성을 세심히 고려하여야 한다.
5) 다음 환자에 대한 이 약의 유효성이나 안전성에 대하여 확립된 임상자료는 없다. 이 약을 투여시 주의해야 한다
- 지난 6개월 이내 생명을 위협하는 부정맥이 있었던 환자
- 심부전 환자 또는 불안정성 협심증을 유발하는 관상동맥질환자
- 저혈압환자 (90/50 미만) 또는 고혈압환자 (170/100 초과)
- 색소성 망막염환자
6) 4시간 이상의 지속된 발기 및 지속발기증 (6시간 이상의 통증을 수반한 발기) 이 시판 후에 드물게 보고되었다. 4시간 이상 발기가 지속될 경우 즉시 의사의 도움 및 진단을 받아야 한다. 지속발기증이 곧바로 치료되지 않으면 음경 조직손상 및 발기력의 영구 상실을 야기할 수 있다.
7) 좌심실유출폐색 (예: 대동맥 협착증 및 특발비후대동맥판 하부 협착증)이 있거나 혈압자동조절능력이 심각하게 손상된 환자는 PDE5 억제제를 포함한 혈관확장제의 작용에 민감할 수 있다.
8) 단백분해효소 억제제인 리토나비르의 병용은 실데나필의 혈중 농도를 약 11배 상승 시키므로 리토나비르를 복용하는 환자에게 이 약을 투여하는 경우 주의하여야 한다. 고농도의 실데나필에 노출된 환자로부터 얻은 자료는 한정되어 있다. 고농도의 실데나필에 노출된 경우 시각이상의 빈도가 좀더 높게 나타났다. 고용량의 실데나필 (200­800 mg) 에 노출된 건강한 지원자 중 일부에게서 혈압 감소, 실신, 지속발기가 보고되었다. 리토나비르를 복용하는 환자에서의 이상반응 발현 가능성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실데나필의 용량을 줄여서 복용 하는 것이 권장된다.

V I E W   M O R E